요약
경력증명서 작성방법용도은 경력증명서를 작성하는 요령 및 경력증명서 발급 용도 등에 대해 기재한 문서이다.
내용
기업에 재직 중이거나 퇴직한 후에 해당 회사에서 신청인의 경력사항을 증명하여 발급하는 양식을 경력증명서라 한다.
경력증명서 작성방법용도은 경력증명서를 작성하는 요령 및 경력증명서 발급 용도 등에 대해 기재한 문서로, 경력증명서 작성방법용도에는 경력증명서의 개요, 경력증명서의 용도, 경력증명서의 발급, 경력증명서와 재직증명서의 차이점, 경력증명서 작성 시 유의 사항, 경력증명서 작성요령 등으로 구분하여 각 항목에 구체적인 내용을 기재하도록 한다.

경력증명서 작성방법용도을 통해 경력증명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포함하여 경력증명서 작성에 필요한 사항을 정확하게 얻을 수 있으며, 이를 통해 경력증명서를 효과적이고 정확하게 작성할 수 있다.
경력증명서 작성방법용도에는 경력증명서 샘플이나 양식을 첨부하여 경력증명서 작성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한다.

목차
1. 경력증명서의 개요\n 2. 경력증명서의 용도\n 3. 경력증명서의 발급\n 4. 경력증명서와 재직증명서의 차이점\n 5. 경력증명서 작성 시 유의사항\n 6. 경력증명서 샘플 및 작성요령\n 7. 경력증명서 FAQ\n 8. 경력증명서 베스트서식